입찰공고문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섬유회관 섬유패션특화 공유오피스 구축 용역
2. 시행기관 :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3. 위 치 :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488, 섬유회관 3층
4.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추정사업비 : 250,000,000원 (부가가치세포함)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7.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80일간
Ⅱ.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하며, 협상절차와 세부적용 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에 의함.
Ⅲ.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2.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른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
3. 단일공사 5억 실적이 있는 업체
4. 현장설명회를 참석한 자 (대리참석 불가/소속대표 및 직원, 재직증명서 첨부)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Ⅳ. 추진일정
1. 입찰공고 기간 : 2020. 06. 22.(월)
2. 현장 설명회 접수 : 2020. 06. 25.(목) 13:00 ~ 14:00 (시간엄수)
3. 현장 설명회 : 2020. 06. 25.(목) 14:00~ (시간엄수)
4.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 2020. 07. 06.(월) 17:00까지 (시간엄수)
5. 제안서 평가 및 PT 발표 : 2020. 07. 08.(수) 14:00~ (예정)
6.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
※ 본 조합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PT발표 관련사항은 별도통보.
Ⅴ. 현장 설명회(시간엄수)
1. 접 수 : 2020. 06. 25.(목) 13:00 ~ 14:00까지,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3층
2. 현장설명회 : 2020. 06. 25.(목) 14:00~,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3층
3. 제출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서식참조)
2) 사업자등록증 1부
Ⅵ.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 및 제안서 접수(시간엄수)
1. 일시 : 2020. 06. 22.(월) ~ 2020. 07. 06.(월) 17:00까지
2. 장소 :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3층 사업기획팀
3. 교부 및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제출 불가)
4. 제출서류
1) 입찰 참가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참고)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다.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라. 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사용인감을 별도 지참할 경우 사용인감계 1부)
마.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바. 용역실적증명서
사.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경우) 각 1부.
아. 신용평가 보고서 1부(신용평가 기관)
자.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차. 입찰보증보험증권(투찰 금액에 5% 이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