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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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패션활성화기반마련사업] 섬유패션특화 공유오피스 구축 용역업체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날짜 2020-06-22
이메일 gguhl@texwindow.or.kr  조회수 111 
첨부파일 입찰공고문_섬유회관 섬유패션특화 공유오피스 구축.hwp (20992 bytes)
제안요청서_섬유회관 섬유패션특화 공유오피스 구축.hwp (135680 bytes)

입찰공고문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섬유회관 섬유패션특화 공유오피스 구축 용역

2. 시행기관 :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3. 위 치 :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488, 섬유회관 3

4.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추정사업비 : 250,000,000(부가가치세포함)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7.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80일간

 

.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하며, 협상절차와 세부적용 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에 의함.

 

.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2. ??건설산업기본법?? 9조에 따른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

3. 단일공사 5억 실적이 있는 업체

4. 현장설명회를 참석한 자 (대리참석 불가/소속대표 및 직원, 재직증명서 첨부)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 추진일정

1. 입찰공고 기간 : 2020. 06. 22.()

2. 현장 설명회 접수 : 2020. 06. 25.() 13:00 ~ 14:00 (시간엄수)

3. 현장 설명회 : 2020. 06. 25.() 14:00~ (시간엄수)

4.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 2020. 07. 06.() 17:00까지 (시간엄수)

5. 제안서 평가 및 PT 발표 : 2020. 07. 08.() 14:00~ (예정)

6.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

본 조합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PT발표 관련사항은 별도통보.


. 현장 설명회(시간엄수)

1. 접 수 : 2020. 06. 25.() 13:00 ~ 14:00까지,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3

2. 현장설명회 : 2020. 06. 25.() 14:00~,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3

3. 제출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서식참조)

2) 사업자등록증 1

 

.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 및 제안서 접수(시간엄수)

1. 일시 : 2020. 06. 22.() ~ 2020. 07. 06.() 17:00까지

2. 장소 : 대구경북섬유직물공업협동조합 3층 사업기획팀

3. 교부 및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제출 불가)

4. 제출서류

1) 입찰 참가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참고)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사용인감을 별도 지참할 경우 사용인감계 1)

. 법인 등기부등본 1

. 용역실적증명서

.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경우) 1.

. 신용평가 보고서 1(신용평가 기관)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

. 입찰보증보험증권(투찰 금액에 5% 이상) 1.

사본은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2)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류

. 제안 참가(응모) 신청서 1(서식참고)

. 제안서 50쪽 내외 10(단면인쇄, 1부 업체명 기재, 9부 익명)

. 정량적 평가 서류 각 2

. 제안설계 도면 A3 10(1부 업체명 기재, 9부 미기재)

. 가격제안서 1(밀봉, 날인)서식참조

상기 ’~‘항목은 문서 이외 별도로 USB로 작성하여 제출할 것

 

.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1.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19)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 평가 후 협상 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2.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3.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 요청서 참조

4.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만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선정업체에 대한 대우 및 이외에 대한 보상 등

1. 선정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조합이 소유합니다.

2. 선정업체에 대한 대우: 시공권을 부여

3. 선정업체를 제외한 업체에게 별도의 보상비 및 시상금은 없습니다.

4. 계약자는 평가위원회 및 조합의 설계안 수정 요구가 있는 경우 설계서를 수정 보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협상대상자는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정 건에 대하여 일체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6. 계약되지 않은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제안서 작성에 대한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1.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절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38조 규정에 따릅니다.


.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기타사항

1. 본 계약에 관한 기타사항 및 일반적인 사항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등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관련근거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해당공사의 하자보증기간은 2년으로 합니다.

4. 입찰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날인을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직접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6. 입찰관련 문의 : 053-710-40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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